학과소식
학부/융합전공공지
[알림] 21학년도 2학기 대학(원)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07-14

`21학년도 2학기 대학() 재학생 등록금 수납을 다음과 같이 실시함을 알려드리니 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1. 수납대상: 대학() 재학생, 복학생, 수료후등록생 등

2. 수납기간: `21. 8. 23.() ~ 8. 25.()<은행영업시간내>

3. 수납은행: 농협, 신한은행, 우리은행, 국민은행

4. 고지서 교부: `21. 8. 20.() ~ 8. 25.()<개신누리>

5. 수납방법: 고지서, 가상계좌, 인터넷뱅킹, 신용카드 납부 등

6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

- 신청기간: `21. 7. 12.() ~ 8. 13.()까지

- 신청방법: 개신누리 학생서비스 장학/등록 등록분납 신청

7. 학기초과자 및 장애학생 중 학점등록제 선정자

- 최종 수강신청 취소 기간 이후에 수납 예정(`21. 9. 28.() ~ 9. 30.() 예정)



붙임 1. `21학년도 2학기 대학()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.

     2. `21학년도 2학기 대학() 재학생 등록금 카드 납부 방법 1.

     3. `21학년도 등록금 책정 일람표(일반, 외국인유학생) 1
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다음글 : 2021학년도 2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시행 안내
이전글 : [eCampus 블랙보드 스토리지 자료 삭제 안내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