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과소식
학부/융합전공공지
2018학년도 동기 계절수업 2차 등록금 납부 안내
11-21

2018학년도 동기 계절수업 2차 등록금 납부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
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2차 등록금 납부 기간: 2018. 11. 21.(수) ~ 11. 23.(금) <3일>
※ 2차 수강신청 기간[11. 15.(목) ~ 11. 19.(월)]에 수강신청한 학생에 한함
※ 추가 수강신청 기간이 없으며 납부 기간에 등록금 미납시 수강신청 내역 삭제

2. 납부장소: 전국지점 농협 (창구, ATM, 가상계좌)
※ 금융기관 영업시간 내(09:00 ~ 16:00) 납부

3. 고지서출력: 개신누리시스템 → 로그인 → 장학/등록 → 등록고지서출력(계절학기)→
출력 후 납부(납부기간 내 출력 가능)

4. 개인별 납부확인 방법: 개신누리시스템 → 로그인 → 장학/등록 → 등록납부조회
※ 납부 다음날 확인 가능

붙임 2018학년도 동기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안내 및 세부일정 안내 1부.
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다음글 : 2018학년도 제2학기 휴학자 성적인정 신청 안내
이전글 : 2018학년도 제 2학기 천사장학금 신청 안내